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인천 청라] 더존더파티스타 돌잔치 계약 완료 및 시식 후기, 메뉴 추천

by 티벳맘 2023.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벳맘 입니다.

 

벌써 저희 딸이 태어난 지 1년이 다 되어 첫 생일을 맞이하는 날 돌잔치를 치르게 됐습니다.

장소는 인천 청라에 있는 더존더파티스타로 결정하고 계약하였습니다.

 

더존더파티스타

인천 서구 중봉대로 594 비전프라자 9층

 

 

송도에 있는 쎄쎄쎄, 계양에 있는 천년뷔페도 다녀왔었는데 그나마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정했어요.

아기 컨디션도 있고 결혼식보다 10배 힘들기 때문에 집에서 가까운 게 최고라는 조언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하긴 지금도 어디 가까운데라도 나갔다 오기만 하면 아무것도 안 하고 외출만 했는데도 녹초가 되는 바람에

가까운 게 최고라는 말이 틀린 말은 아닌 것 같긴 해요.

 

1. 계약

돌잔치도 유명한 곳들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서 저희도 돌잔치 6개월 전에 미리 예약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딸이 2월 생이라 그때는 태어난 아기들도 많아 예약이 더더욱 힘들다는 이야기에 서둘러서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돌잔치 계약 전 설명을 들을 때 주셨던 가격표입니다.

(업체 내부 정보일 수 있어 구체적인 금액을 공개하는 건 조금 조심스러워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따로 문의하시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인 및 소인 이용료가 구분되어 있고 병주류, 캔음료는 따로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뷔페에 탄산음료 기계와 생맥주 기계가 있어 많이 이용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토, 일요일 모두 행사가 가능하고 룸은 테마 및 인원별로 5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룸별로 보증인원은 다를 수 있으니 계약 시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존더파티스타의 장점이자 돌잔치 전문 업체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이것인 듯합니다.

상차림, 성장동영상, 사회자, 헤어메이크업, 의상 등 돌잔치 전반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치 결혼식을 준비할 때 플래너가 하나씩 다 알려주고 챙겨주었던 것처럼,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업체에서 준비해 주고 저는 선택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이제 곧 돌잔치를 앞두고 있는데 큰 어려움, 큰 문제없이 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연계된 답례품 및 스냅업체도 있어 크게 고민하지 않고 업체를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맨 아래에 보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돌잔치 준비하는데 드는 비용을 조금 줄일 수 있습니다.

 

2. 시식

더존더파티스타는 40명 이상 보증인원으로 돌잔치 계약 시 2인의 시식이 가능합니다.

시식은 주말만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저는 돌잔치 시식이라고 해서 바로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예약이 많이 차서 이주일 뒤에 방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도 사전에 예약하고 남편과 함께 시식을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시식을 하러 간 날도 돌잔치 행사가 한창 진행 중이라 손님도 많고 여기저기 시끌벅적한 분위기였습니다.

 

더존더파티스타는 소문으로 뷔페가 꽤 괜찮다고 많이 들었었는데,

실제로 시식해 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 160가지 이상의 메뉴가 있다고 계약할 때 들었던 것 같은데 그 정도인진 모르겠으나 가짓수가 매우 많기도 했습니다.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모든 코너에서 골고루, 디저트까지 먹어본 결과

다 맛있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맛있었던 메뉴 몇 가지만 보여드리겠습니다.

 

1. 소고기 스테이크

첫 번째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소고기 스테이크입니다.

셰프가 직접 구워서 바로 내주는 시스템으로 구워진 고기 위에 앞에 비치된 구운 야채와 스테이크 소스로 취향 껏 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고기에 스테이크 소스만 살짝 뿌렸는데, 입안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2. 각종 튀김 및 전

저는 여러 음식 중에서도 기름기가 많은 튀김과 전 음식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더존더파티스타에도 여러 종류의 튀김과 전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양파튀김, 김치전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양파튀김은 제가 좋아하는 튀김인데 일반 분식집이나 뷔페에서는 잘 판매하지 않아 항상 시키는 버거집에서 사이드 메뉴로 시켰었는데 더존더파티스타에서 만나 참 반가웠습니다.

김치전은 다른 튀김과 전으로 기름진 속을 달랠 정도로 매콤해서 더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3. 디저트

더존더파티스타의 디저트는 플레이팅만 봤을 때 거의 디저트 전문 카페처럼 진열해 두었습니다.

사람이 손수 하나하나 데코를 한 디저트는 보기에도 즐겁고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도 좋았습니다.

디저트는 이 외에도 연령층을 고려해 떡 종류와 과일 종류도 있었고 각종 케이크, 마카롱, 쿠키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4. 양념게장

저는 게장을 좋아하진 않는데 남편이 너무 맛있게 먹길래 이번에 한번 따라먹어봤습니다.

엄청 비릴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하나도 비리지 않고 매콤한 맛에 쌀밥이 생각났습니다.

뷔페에서 고급진 게 요리까지 나와서 이것저것 다 맛볼 수 있었습니다.

 

5. 나주곰탕

한식 코너 한편에 나주곰탕 메뉴가 있었습니다.

개별 국그릇에 건더기만 담겨 있고 육수는 먹을 사람만 옆에 있는 온수용기에서 받아 가는 형태였습니다.

바로바로 국을 따라먹으니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밥을 말으니 뜨끈하게 속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6. 아란치니

뷔페에서는 처음 본 음식이었습니다. 보통 고급 브런치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있는 메뉴인데 여기서 만나니 반가웠습니다. 안에는 밀가루와 감자가 섞인 속이 들어있었고 이것을 빵가루에 묻혀 튀겼는데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감자튀김 맛도 나면서 속이 촉촉하여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시식하러 간 더존더파티스타 뷔페였는데 한번 더 먹고 싶을 정도로 음식 맛이 좋았습니다.

돌잔치 치르고 난 날에도 피곤하겠지만 열심히 먹고 싶은 음식 맘껏 먹고 집으로 갈 계획입니다.

혹시 인천 근처나 청라에서 돌잔치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더존더파티스타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저도 계획은 구경하러 간 거였는데 그날 바로 계약하고 왔습니다.

견적 궁금하신 분은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