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리뷰

제주 서귀포 고기국수 맛집, 국수바다 본점 맛있어요

by 티벳맘 2023.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벳맘 입니다.

요즘 계속 제주도 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쓰고 있는데요.
이렇게 하나씩 기록해 두어야 나중에 추억도 되고 맛집도 공유가 돼서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 여러 가지 있지만 제가 오늘 포스팅할 메뉴는 고기국수입니다.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고기국수 맛집 ‘국수바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수바다 본점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82
매일 8:00~20:00
주차 가능

 

1. 매장 사진

국수바다 본점 매장 사진입니다.
TV에도 여러 번 소개된 것 같습니다. 식신로드나 생생 정보통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플래카드가 크게 보이는군요.
그 아래에는 여러 개의 의자가 보이는데 웨이팅석이라고 합니다. 저는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기다리진 않았는데 착석 후 금방 만석이 되긴 했습니다.


주문 방식은 선결제였습니다.
먼저 주문 후 결제하면 음식이 서빙되었습니다.
매장 크기는 크지 않고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듯했지만 깔끔하고 정갈하였습니다.
원래 오래된 음식점이 검증된 맛집 아니겠습니까?

 

2. 메뉴

메뉴는 사진으로도 볼 수 있게 만들어 두어서 이해하기 편했습니다.
또한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어 단품으로 따로 시키면 양이 많으니 조금씩 다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드시고 계신 걸 훑어봤는데 보통 다 세트메뉴를 주문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저희는 성인 2인 + 돌아기 1명 방문하여 B세트와 공깃밥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3. 후기


다시 보니 또 배가 고파집니다.
고기국수는 뽀얀 국물에 깊은 맛이 우러나서 참 맛있었습니다. 국수도 쫄깃쫄깃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고기국수가 담백해서 저희 딸도 줬더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 음식, 매운 음식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비빔국수를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콤 달콤 매콤한 소스도 참 맛있었고 고명으로 올려주는 어려가지 신선한 채소들과 잘 어울렸습니다.

세트메뉴에 함께 포함된 수육은 부드럽게 잘 삶아졌습니다. 돼지냄새도 안 나게 잘 삶아져서 딸도 고기 한점 쥐어주며 맛있게 먹었고 사이드로 나온 왕만두도 남편과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중간에 먹으면서 배가 부르다고 생각하면서도 계속 먹고 싶은 맛에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속을 든든하게 채워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에는 고기국숫집이 참 많아서 여러 곳을 방문했었는데,

이번에 방문했던 국수바다는 맛도 좋고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어 여러 가지를 맛보기에 참 좋았습니다.

다음번 제주도에서 고기국숫집을 찾는다면 또 방문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방문했던 다른 맛집들도 포스팅했으니 참고해보세요.

 

2023.03.10 - [맛집, 카페 리뷰] - 제주 동문시장 횟집, 그 유명한 동문올레수산 저도 갔습니다.

 

제주 동문시장 횟집, 그 유명한 동문올레수산 저도 갔습니다.

안녕하세요. 티벳맘 입니다. 요즘 포스팅은 얼마 전 갔던 제주도 이야기를 주제고 쓰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몇 번을 가도 새로운 곳이 또 보이고, 다시 방문한 곳도 추억에 잠기게 해 주는 것 같

kangee.tistory.com

2023.03.10 - [맛집, 카페 리뷰] - 제주 서귀포 갈치 맛집, 춘심이네 본점

 

제주 서귀포 갈치 맛집, 춘심이네 본점

안녕하세요. 티벳맘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던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많이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제주도에서 갈치를 먹을

kangee.tistory.com

2023.03.08 - [맛집, 카페 리뷰] - 제주 서쪽 카페 추천, 사계해안 앞 '뷰스트'

 

제주 서쪽 카페 추천, 사계해안 앞 '뷰스트'

안녕하세요. 티벳맘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왔던 제주도에서 방문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여행 스타일은 철저한 계획 없이 그날그날 마음 가는 대로 스케줄을 짜는 편이라,

kangee.tistory.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